play



찌지직 --


교장: 요원 여러분. 처음뵙겠습니다. 저는 이 학교의 교장입니다. 우리 학교를 폭발 시키려고 스파이가 잠입했다는 경고장을 받았습니다. 힘드시겠지만 범인을 꼭 잡아서 우리 외고 학생들을 지켜주세요!




대장: 자, 봤지? 만약 이번 임무가 실패로 돌아가면 수많은 인재들이 목숨을 잃게 된다. 그러니 최선을 다하여 사건에 임해주기 바란다.




발표자: 그럼 용의자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첫 번째 용의자입니다. 이름 Lisa, 나이는 18세로 2학년 4반 학생입니다. 이 학생은 항상 휴대폰을 손에 들고 있으며 휴대폰을 아무에게도 보여주지 않는다고 합니다. (영상) 핸드폰으로 외부와 어떤 접촉을 하고 있는지 알아보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두 번째 용의자입니다. 이름 Jenny, 나이는 17세로 1학년 5반 학생입니다. 이 학생은 거의 매일같이 택배를 받아오곤 합니다. 또한 택배 내용물을 전혀 공개하지 않는 것도 수상합니다. (영상)


세 번째 용의자의 이름은 Tom, 나이는 18세로 2학년 3반 학생입니다. 이 학생은 매일 치킨을 시켜먹을 때 마다 치킨 외에 이상한 봉투를 함께 받아 온다고 합니다. (영상)


마지막 용의자입니다. 이름은 Zico, 나이는 17세로 1학년 5반 학생입니다. 그는 쉬는시간이고 수업시간이고 항상 시계를 보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그의 수첩에서 알지 못할 디데이 날짜를 찾았고 의미심장한 말도 많이 써져 있었습니다. (영상)




대장 : 수고했네. 이제 우리가 직접 학교로 들어가서 이 네 사람을 자세히 살펴봐야 하네.




기타요원 : 그럼 누가 들어가죠?